고객지원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Q&A
제보대상
임직원의 직무관련 부조리, 비리, 품의손상 행위
협력사, 거래처 등 외부 이해관계자로부터 금품, 향응, 청탁 등을 받은 행위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부당행위
직장내 괴롭힘, 성희롱 등 고충사항
기타 당사에 대한 제안 등
         
주의사항
제보자에 대한 신원은 보장되며, 개인정보와 제보 내용에 대해 비밀을 보장합니다.
내용은 육하원칙에 따라 상세하고, 정확한 사실만을 작성합니다.
해당 제보내용에 대하여 증거자료 등을 첨부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단순 비방, 제보대상과 무관한 개인 사생활에 관한 사항은 조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이용약관
[필수] 개인정보 이용 동의
아세아시멘트(주)는 고객지원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로부터 ‘이메일 주소’를 입력 받고 있습니다.
입력된 이메일은 수집되지 않고 컴포넌트를 통해 담당자에게 송신하여 문의에 대한 피드백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용자는 본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에 따른 동의 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외의 개인정보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이메일
의뢰상세내용 *
첨부파일
문의사항은 해당 업무 담당자에게 Email로 발송됩니다.